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2년08월15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22-08-12 18:25:41
뉴스홈 > 식품 > 종합식품
2016년07월27일 09시2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농심켈로그 한종갑 대표이사 ‘CEO 대상’ 수상
'국내 소비자 입맛 고려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신제품 개발 높이 평가'

농심켈로그 한종갑 대표이사/사장(사진)이 27일(수) ‘2016 대한민국 CEO 대상’을 수상한다.

‘2016 대한민국 CEO 대상’은 경제전문지 포춘코리아(Fortune Korea)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다.

 한종갑 대표이사/사장은 최고 품질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기록했다.

포춘코리아는 농심 켈로그 한종갑 대표이사/사장을 최고경영자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지난 2014년 농심켈로그 대표이사/사장에 취임한 이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신제품을 다양하게 개발해 소개하면서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는 등 좋은 성과를 이끌어낸 점이 돋보였다고 전했다.

한종갑 대표이사/사장 취임 이래 농심켈로그는 웰빙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시리얼 제품 ‘리얼그래놀라’, ‘프링글스 버터카라멜’ 제품 등을 한국에서 단독 출시하는 등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한 제품 개발에 힘써왔다. 또한 매일유업과 손잡고 요거트와 켈로그의 그래놀라와 콘푸로스트를 결합한 제품을 선보이는 등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한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한 바 있다.

한종갑 대표이사/사장은 “농심 켈로그는 지난 몇 년간 ‘아침식사와 스낵 시장에서 그리고 여러 사람들을 위한 최상의 선택이 될 수 있는 회사가 될 것이다’라는 비전을 가지고 혁신을 거듭했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고 영양이 가득한 제품을 좀 더 편리하고 맛있게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종합식품섹션 목록으로
농심 짜왕, 전국 라면지도 ...
겨울방학, 아이들 영양 간...
풀무원, 식약청 인증 오메...
농심, 바나나킥·옥수수깡 ...
풀무원, 스노우앤 소비자 ...
다음기사 : 소포장 시리얼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 출시 (2016-08-10 08:50:06)
이전기사 : 농심 짜왕, 전국 라면지도 바꾸다 (2015-11-25 10:59:32)
병원계, 올핸 ...
병원계, 올핸 종...
올 흑호년 '다져...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심사평가원, '정규직 약사 15...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
논문) Chronic hyperglycemia is an adverse...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