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3년02월02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3-02-01 18:04:06
뉴스홈 > 제약 > 화장품
2017년12월04일 09시2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휴메딕스, 롯데홈쇼핑서 '휴더마’ 마스크팩·앰플 런칭
"밀착력↑, 수분 지속↑, 無파라벤으로 피부 자극↓"

[보건타임즈] ㈜휴온스글로벌의 자회사인 ㈜휴메딕스(대표 정구완)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휴더마(Huderma)’를 새롭게 선보이고, 4일 롯데홈쇼핑 런칭 방송을 시작으로   본격 판매한다.

‘휴더마’는 히알루론산 필러의 생산 원천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미용 및 에스테틱 트렌드를 선도해온 휴메딕스만의 제약·바이오 노하우를 집약해서 만든 새로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휴메딕스는 고순도·고농축 히알루론산을 주 성분으로 한 고기능성 화장품 ‘엘라비에®’를 런칭,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바탕으로 홈쇼핑 및 온/오프라인 등 유통망을 확장하며 국내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4일(월) 롯데홈쇼핑에서 오전 10시 25분부터 진행되는 런칭 방송에서는 보습과 리프팅 효과를 주는 무파라벤 마스크팩 ‘휴더마 히아리늄 리프팅 마스크’(42매)와 ‘휴더마 히아리늄 리프팅 앰플’(10개) 모두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또한 ‘휴더마’ 브랜드 홍보를 위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무료체험용 마스크팩 3매를 증정해 품질과 효과를 앞세워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선다는 전략이다.

‘휴더마 히아리늄 리프팅 마스크’는 현재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하는 마스크팩 중 최고가 라인인 ‘드라이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채택했다. 천이 아닌 과육으로 만든 시트로, 4세대 마스크팩이라고 불릴 정도로 뛰어난 밀착력과 수분 지속력을 자랑한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방부제 사용을 피하고자 시트와 에센스를 분리, 사용 직전에 투명 에센스를 드라이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에 적셔 얼굴에 밀착시키면 된다.

마스크팩과 앰플 모두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가 얇아 탄력을 잃기 쉬운 볼과 눈꼬리, 입꼬리의 트리플 리프팅 효과 및 피부 톤, 미백, 주름개선, 수분공급 등 각 8개 항목에서 효과를 확인했다.

휴메딕스 정구완 대표는 “휴더마는 인체적용시험에서 이미 뛰어난 효과를 입증 받은 만큼, 경쟁이 치열한 뷰티 시장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국내 미용·에스테틱 트렌드를 리드해왔던 경험을 살려 코스메슈티컬 분야에서도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나갈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박숙희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화장품섹션 목록으로
카페인샴푸, ‘탈모 예방 ...
동성제약 'eZn, 터치 비건 ...
童顔피부 유행‥‘주름개선...
동성제약, '6초 트리트먼트...
휴메딕스, 엘라비에 코스메...
다음기사 : 휴메딕스,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2017-12-05 16:33:30)
이전기사 : 휴메딕스, ‘엘라비에 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 오픈 (2017-11-30 10:29:11)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심사평가원, '정규직 약사 15...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
자료) 필수의료지원대책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