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3년02월02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3-02-01 18:04:06
뉴스홈 > 기관/단체 > 의사협회
2022년11월16일 14시5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대전시 황인방 명예회장과 前 대전시여의사회 황영희 회장, 의협회관 신축기금 1천만원 쾌척
“후배 의사들 신축 회관 완공 기다리고 있어‥안전한 회관 탄생 바라”

[보건타임즈] 의료계 단체들과 인사들의 의협회관 신축기금 납부가 활발히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황인방 대전광역시의사회 명예회장과 황영희 전 대전광역시여의사회 회장이 14일 대전광역시의사회관에서 의협회관 신축기금 1천만원을 이필수 대한의사협회장에게 전달했다. (사진:왼쪽부터 이필수회장과 황인방 대전광역시의사회 명예회장)

이날 신축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황인방 명예회장은 “14만 의사의 상징인 대한의사협회 회관 신축에 힘을 보태게 되어 매우 기쁘다. 오랜 기간 준비해온 만큼 회원들의 염원대로 신축회관을 순조롭게 완공하여 의사회원 모두의 긍지를 높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인방 대전광역시의사회 명예회장과 황영희 전 대전광역시여의사회 회장은 부부 의사로, 이들은 “의료계의 후배 의사들도 신축회관 완공을 매우 기다리고 있다”며, “무엇보다 의협회관이 튼튼하고 안전하게 건립되길 바란다. 또한 앞으로도 보다 많은 의료계 단체와 회원들이 신축기금 모금에 동참해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에 이필수 회장은 “의협회관 신축을 위해 소중한 기금을 납부해주신 황인방 대전광역시의사회 명예회장님과 황영희 전 대전광역시여의사회 회장님께 매우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의료계의 리더로서, 보건의료계 회무에 많은 참여와 고견 부탁드린다”고 화답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사협회섹션 목록으로
의협 미얀마 꽁양곤 진료봉...
조생구 전남의사회 대의원...
박보연 충청남도의사회 회...
가톨릭의대 동창회, 의협회...
2014년 시도의사회 정기총...
다음기사 : 대한의사협회 이촌동 신축회관 ‘준공’ 승인 (2022-11-25 17:56:56)
이전기사 : 대전광역시의사회·대전광역시의사회 의장, 의협회관 신축기금 각 5백만원 쾌척 (2022-11-10 10:45:03)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심사평가원, '정규직 약사 15...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
자료) 필수의료지원대책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