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3년11월30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3-11-30 18:02:20
뉴스홈 > 의료기기
2023년10월05일 09시3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휴온스메디텍, 아시아 비뇨학회 참가‥ 제품 ‘눈길’
프리미엄 체외충격파 쇄석기 ‘URO-EMXD’ 선

[보건타임즈] 휴온스메디텍이 2023아시아비뇨학회 (Urological Association of Asia 2023)에 참가 자사의 기술력을 알렸다.

(주)휴온스메디텍(대표이사 천청운)은 지난달 28일부터 지난 1일까지 두바이와 아랍에미레이트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비뇨학회 'Urological Association of Asia 2023'에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아시아비뇨학회는 아시아비뇨의학회(Urological Association of Asia)의 연례 학술대회로, 전 세계 3,000여 명의 비뇨기과 의사들이 모이는 비뇨의학 발전과 교류의 장이다.
 
이번 전시에서 휴온스메디텍은 영상 화질을 개선하고 시술 편리성을 높인 프리미엄 체외충격파 쇄석기 'URO-EMXD'과 국내 최초 발기부전 치료 효능이 입증된 IMPO88을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URO-EMXD는 체내에 발생한 요로결석을 쉽게 발견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마그네틱 방식의 체외충격파 쇄석기다. 결석 검출 디텍터를 탑재해 결석의 위치를 빠르게 찾을 수 있으며, 리플렉터 무빙 기능을 사용해 환자의 움직임을 최소화해 원활한 시술이 가능하다.

리플렉터란 쇄석기 내부의 충격파 발생 장치로, 리플렉터 무빙은 결석 환자에게 시술 과정상 통증의 정도를 크게 줄일 수 있다.
 
URO-EMXD는 기존 제품의 외과적인 수술로 적출하는 방식과 달리 시술에 짧은 시간이 소요 되며, 빠른 회복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휴온스메디텍은 이번 학회를 통해 기존 URO 시리즈의 쇄석기 3종 외에도 지난 8월 엠아이텍으로부터 인수한 SDS-5000, FDA와 CE 인증이 완료된 ASADAL M1 및 MASON M1 등을 소개했다.
 
휴온스메디텍 관계자는 "전시에서 선보인 URO-EMXD는 시술자와 환자의 편의성을 동시에 증대시키는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의료기기들의 제품 우수성을 적극 알리며 글로벌 의료기기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메디텍은 의료기기, 감염관리기기 및 의료용 소독제 생산 전문 기업으로,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우수한 의료기기들을 바탕으로 다양한 의약품 및 의약외품을 공급하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료기기섹션 목록으로
로킷헬스케어, 장기재생 특...
제2회 고려구로병원 임상...
식약처, 첨단기술 의료기기...
'고대구로병원 의료기기중...
한국산 수술 로봇시대 도래...
다음기사 : 솔렌도스, 국내 최초 50리터 고유량 수술용 기복기 출시 예정 (2023-10-05 13:07:10)
이전기사 : 필립스, 서울의과학연구소에 인텔리사이트 디지털 병리 시스템 구축 (2023-10-04 14:26:37)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논문) Spatiotemporal genomic profiling of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