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에프앤씨, ‘차랩’ 중국 최대 뷰티 쇼핑몰 1시간만에 완판

뉴스일자: 2015년06월26일 11시39분

차병원그룹 계열 화장품 회사 차바이오에프앤씨(대표 신현철)는 화장품 브랜드 차랩(CHA:LAB)이 중국 최대 뷰티 쇼핑몰이자 점유율 1위 업체인 ‘주메이(Jumei)’에서 1시간만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차랩 더마세븐 아이 컨센트레이트(CHA:LAB DERMA7 EYE CONCENTRATE)’가 중국에 출시된 지 6개월만의 기록으로 중국에서 인기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차랩은 차병원 줄기세포연구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노화, 각질, 피부건조 등과 같은 문제성 피부의 개선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브랜드로 작년 9월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에 출시됐다.

이번에 완판된 ‘차랩 더마세븐 아이 컨센트레이트(사진)’는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눈가 둘레를 지압할 수 있는 마사지 기능의 용기가 있어 눈가 혈액순환을 도와 다크서클을 케어 해 주는 장점이 있다.

차바이오에프앤씨의 ‘차랩 포어클리어 마스크’는 국내 최초로 제거된 피지를 확인해볼 수 있는 마스크로 눈길을 끌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에 출시돼 중국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어 지난 달에는 ‘차랩 더마세븐 아이 컨센트레이트’가 중국에 출시된 지 6개월만에 완판 되며 중국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로 성장중이다.

차바이오에프앤씨 관계자는 “차병원 줄기세포센터만의 독자 성분과 마사지 기능이 있는 특이 용기가 중국 소비자들에게 통했다”며 “앞으로 주메이 외에도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에 나서며, 한국 소비자들을 위한 차랩 온라인 쇼핑몰도 오픈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차랩 더마세븐 스킨케어 라인 제품 구입 및 문의는 차바이오에프앤씨 대표번호(1544-6294)로 확인이 가능하며, 차움, 강남차병원, 분당차병원 오프라인 매장, 신라 면세점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BKT뉴스{www.bktime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