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더마온 인텐시브 키트 출시

'피부장벽 기능강화에 효과적, 5가지 자극 성분 free, 4가지 피부테스트 완료'
뉴스일자: 2016년11월28일 16시15분

[보건타임즈] 메디컬뷰티 전문기업 ㈜에스트라(대표 임운섭)가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더마온 인텐시브 키트(AESTURA Atobarrier DermaOn® Intensive Kit)’를 28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더마온 인텐시브 키트’는 아토베리어 크림 본품 2개와 증정품 1개, 총 3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키트에는 ‘아토베리어 더마온 스토리’를 담아 제품의 특징을 보다 쉽게 전달하고자 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의 대표성분인 ‘더마온’은 캡슐레이션 기법이 적용된 흰 알갱이로 유사세라마이드 고함량과 피부침투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피부장벽이 손상되거나 약해진 경우, 본래 피부보호 및 보습기능을 하지못해 가렵고 건조한 증상이 심화되는데 ‘아토베리어 더마온’은 손상된 피부장벽 기능을 강화하고 피부에 보습력을 부여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에스트라 마케팅팀 박소연BM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기술인 더마온이 적용된 아토베리어 크림은 겨울철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라고 강조하며,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색소, 인공향, 광물성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보존제 등을 배제했고 4가지 피부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고보습 제품으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겨울철 피부장벽 기능 강화 보습제로 안성맞춤이다”라고 전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더마온 인텐시브 키트’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 본품(100ml) 2개와 증정품(60ml) 1개로 구성됐다. 가격은 7만원으로 전국 병?의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에스트라는 10월부터 ‘2016 에스트라 피부미소찾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아토베리어 크림이나 로션을 구매 시, 주어지는 응모번호를 캠페인 사이트(www.aestura.co.kr)에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에스트라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주요 계열사로서 의약학 경험을 바탕으로 한 메디컬뷰티 전문기업이다. 에스트라는 병·의원 경로를 기반으로 안티에이징, 더마케어 화장품, 비만, 헤어, 피부의약 등 5개 사업영역을 핵심사업으로 전개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화장품 브랜드 ‘에스트라’, 고함량 HA필러 브랜드 ‘클레비엘’ 등이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BKT뉴스{www.bktime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