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개별인정형 건기식 '관절연골엔 구절초' 출시

미국 FDA 신규 식품원료(NDI) 승인받아 '품질 우수성과 안전성' 확보
뉴스일자: 2022년04월26일 11시03분

GC녹십자웰빙 직영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몰 PNT Shop'서 구매
5월 1일 'GS홈쇼핑 론칭' 방송

[보건타임즈] 국내 최초로 구절초추출물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관절연골엔 구절초(사진)'가 나왔다.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최근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관절연골엔 구절초'를 출시했다면서 국내에서 구절초추출물을 함유한 건기식이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26일 이같이 밝혔다.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구절초추출물(조인시스트)’를 함유해,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준다.
구절초추출물은 GC녹십자웰빙이 개발한 100% 국내산 식물성 원료이며 미국 FDA로부터 신규 식품원료(NDI) 승인을 받아 품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확보했다.
또 지난해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퇴행성 관절염 환자의 관절 건강 개선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관절연골엔 구절초는 하루 한 알로 남녀노소 누구나 관절과 연골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끊임없이 변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개별인정형 원료를 활용한 제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신제품은 GC녹십자웰빙 직영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몰 '피엔티샵(PNT Shop)'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5월 1일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도 피엔티샵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GC녹십자웰빙은 농업법인 정읍구절초(꿈의 향기)와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통해 매년 구절초를 계약 재배하고 있다.
원료 수확과 동시에 유전체 분석을 통해 개체를 확인, 유효성분의 함량이 기준에 적합한지 확인하는 등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거친다.


이 뉴스클리핑은 BKT뉴스{www.bktime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