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 출시

'과다한 유분과 각질로 모공 막힌 데다 트러블 잘 발생하는 피부' 위한 듀얼 패드
뉴스일자: 2023년06월20일 12시25분

병풀 그대로 갈아 넣은 '그린 마데카 패드+부드러운 화이트엠보 패드'
'피부 진정과 집중 모공 케어' 가능
 
[보건타임즈]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집중 모공 관리를 돕는 저자극 듀얼 패드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사진)'를 첫 선보였다.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는 평소 과잉 분비된 유분과 과다한 각질로 모공이 막힌 데다  트러블이 잘 발생하는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이 저자극 듀얼 패드는 '그린 마데카 패드'와 '화이트 엠보 패드' 양면의 듀얼 패드로 구성돼, 패드 1장으로 간편하게 멀티 스킨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그린 마데카 패드는 병풀을 그대로 갈아 넣어 외부 자극으로 손상되거나 열에 의해 자극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면의 화이트 엠보 패드는 포어 클리닝, 포어 타이트닝, 포어 브라이트닝 3중 모공케어로 늘어지며 거뭇거뭇한 모공을 집중, 관리해준다.

먼저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그린 마데카 패드를 올려둔 후 피부가 진정되면, 반대쪽 화이트 엠보 패드로 부드럽게 닦아내 피부 결 정돈과 모공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그린 마데카 패드는 병풀 추출물과 병풀에서 추출한 천연 각질 분해 효소 병풀 케라티네이즈 성분을 배합한 병풀 에센스를 90% 함유, 각질 관리와 함께 피부 보습까지 챙길 수 있으며,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각질과 블랙헤드/화이트헤드 피지 개선, 세로/가로 모공 개선, 모공 타이트닝, 모공 부위 밝기 개선, 피부결 개선 등의 효과가 검증됐다.

또 패드 양면은 모두 화학 접착제 없이 친환경 '워터젯 공법'으로 합지한 비건 패드다.
피부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마쳐 민감성 피부도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 신제품은 여름철 늘어나는 유분으로 발생하는 모공 고민과 민감해진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올여름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로 맑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 리얼 그린 포어 패드는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BKT뉴스{www.bktime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