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4월19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6:45:00
뉴스홈 > 제약 > 화장품
2016년03월22일 19시4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에스트라,‘트리코원 세보 샴푸’ 출시
‘병의원 전용‥징크피리치온 함유로 비듬·피지 완화에 효과적’

㈜에스트라(대표 임운섭)는 22일 지성 두피장벽을 케어하는 저자극 샴푸인 ‘트리코원 세보 샴푸(TRICHONE Sebo Shampoo)’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에스트라 ‘트리코원 세보 샴푸’는 음이온 계면활성제 함유량을 기존 샴푸대비 절반수준으로 개선했다. 또 실리콘, 트리에탄올아민,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두피 자극을 최소화했다.
 
특히‘트리코원 세보 샴푸’는 비듬완화와 피지케어에 효과가 있는 징크피리치온 성분을 0.3% 함유해 지성 두피를 청결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에 입자의 유효 단면적을 증가시키는 기술을 적용해 0.3%의 저농도로도 1% 수준의 효능을 확인했다.
 
이번 신제품은 두피테스트와 안자극대체 테스트(HET-CAM)를 완료했으며, 사용 후 두피와 모발에 남는 세정 잔여물을 감소시켜 모공에 이물질이 쌓이는 것을 방지한다. 또 라벤더 향을 담아 상쾌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에스트라 마케팅팀 이희영 BM은 “최근 들어 두피도 피부처럼 관리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헤어 제품도 화학 성분을 줄인 저자극 제품을 찾는 추세다”라며 “건강하게 두피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피부와 마찬가지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하는 두피장벽의 기능을 강화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덧붙여 “두피 고민에 따라 샴푸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 지성 두피라면 에스트라 ‘트리코원 세보 샴푸’로 꾸준히 관리하여 두피와 모발 건강을 모두 잡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에스트라 ‘트리코원 세보 샴푸’는 300ml에 28,000원으로 가까운 병의원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최근 국내 샴푸 시장에서 저자극·내추럴 샴푸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더욱 커지고 있다. 2015년 내추럴 샴푸시장의 매출규모는 2013년과 비교해 3배 이상 성장했다. 샴푸에 들어가는 화학계면활성제의 유해성 논란이 계속되면서 샴푸를 고를 때도 유해성분을 따져가며 고르는 소비자들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이처럼 두피도 피부처럼 꼼꼼하게 관리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발맞춰 에스트라는‘트리코원 샴푸’ 라인도 더욱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경락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화장품섹션 목록으로
석면 검출 베이비파우더 판...
바노바기 코스메디컬, 새 ...
가을철, '약해진 피부엔 저...
에이씨케어 대학생 서포터...
동화약품, 병·의원용 화장...
다음기사 : LG생과 ‘이브아르’ 글로벌 브랜드 위상 강화 (2016-04-05 21:08:29)
이전기사 : 디엔컴퍼니 퍼펙타 필러, '2016 명품브랜드' 필러 부문 대상 수상 (2016-03-18 21:40:39)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논문) Effects of tertiary palliative care on the.....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