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4월19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6:45:00
뉴스홈 > 제약 > 화장품
2016년05월24일 14시3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에스트라, 안개분사타입 ‘아토베리어 더마프로텍터’ 출시

[보건타임즈] 에스트라(대표 임운섭)는 24일 건조하고 연약한 피부를 위한 안개분사 타입의 ‘아토베리어 더마프로텍터(Atobarrier Derma Protector)’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토베리어 더마프로텍터’는 에스트라의 대표제품인 아토베리어 크림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담고 있어 피부장벽의 기능강화에 효과적이다.

아토베리어 크림과 마찬가지로 피부지질 구조를 재현한 에스트라 특유의더마온(DermaON®) 기술로 세라마이드 비율을 높여 피부장벽 본래의 기능을 강화하고 피부에 충분한 보습력을 부여한다.

이번 신제품은 피토스핑고신 및 나이아신마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 안개분사형으로 피부에 닿는 즉시 미세보습막을 형성해 건조로 인한 각질을 즉각적으로 잠재우고 피부 보습력을 오래도록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색소, 향료, 보존제, 광물성오일, 트리에탄올아민, PEG 계면활성제 등 6가지 성분이 첨가되지 않았으며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민감성패널 테스트 등 4가지 피부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연약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에스트라 마케팅팀 이희영 BM은 “여름철에는 높은 기온과 에어컨, 선풍기 등 냉방기기 사용으로인해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데, 이럴 땐 수시로 보습을 해 주는 것이 좋다” 며 “피부에 손을 대지 않고도 즉각적인 피부보습이 가능한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더마프로텍터’를 통해 늘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휴대가 간편한 45ml 소용량과 90ml 대용량으로 출시돼 사용편의성을 높였으며 가격은 각각 12,000원, 19,000원으로 전국 병·의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스트라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주요 계열사로서 의약학 경험을 화장품에 결합한 메디컬뷰티 전문기업이다. 에스트라는 병·의원 경로를 기반으로 안티에이징, 더마케어 화장품, 비만, 헤어, 피부의약 등 5개 사업영역을 핵심사업으로 전개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화장품 브랜드 ‘에스트라’, 고함량 HA필러 브랜드 ‘클레비엘’ 등이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화장품섹션 목록으로
식약처, 자외선A 차단지수 ...
동성제약, ‘세븐에이트’ ...
휴온스-휴메딕스, ‘리즈...
불량화장품 회수 폐기제도 ...
휴메딕스, 고기능앰플 ‘힐...
다음기사 : 물에 지어지는 염모제 컬러 다양화‥'염기성갈색16호' 등 25개 추가 (2016-06-03 11:45:49)
이전기사 : 국제약품, '퓨어비타C 17세럼' TV 아임쇼핑 통해 단독 방송 (2016-05-17 15:30:40)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논문) Effects of tertiary palliative care on the.....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