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3년06월08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3-06-08 09:14:33
뉴스홈 > 제약 > 화장품
2017년02월14일 15시3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LG화학 이브아르, ‘인텐시브 골든 발렌타인 콘서트’ 성료
'여성 고객 200여명 참석해 뜨거운 열기 속 뷰티 토크&재즈 공연 진행'

[보건타임즈] ㈜LG화학(대표이사 부회장 박진수) 생명과학사업본부의 글로벌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YVOIRE)가 지난 11일(토) 논현동 플랫폼엘 컨템포러리 아트센터에서 프리미엄 라인 ‘인텐시브 플러스(INTENSIVE plus)’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인텐시브 골든 발렌타인 콘서트(INTENSIVE Golden Valentine Concert)’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브아르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여성 고객 200여명을 초청해 뷰티 토크 콘서트와 재즈 콘서트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1부에는 뷰티 멘토로 활약 중인 이지동안 성형피부 네트워크 도재운 원장과 서현진 아나운서가 노화 방지 등에 대해 뷰티 토크를 나눴으며, 2부에는 팝 피아니스트 신지호의 열정적인 피아노 연주가 이어졌다.

본 행사 시작 전 플랫폼엘 1층 중정과 지하 라이브홀 로비에서는 ‘인텐시브 포토존’, ‘골드 컬렉션존’ 등 이벤트와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인텐시브 포토존’에서는 매거진 표지 모델처럼 기념 사진을 찍어 추억을 남길 수 있게 했으며 ‘이벤트존’에서는 현장에서 ‘이브아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거나 ‘이브아르 옐로아이디 친구 추가’를 한 고객들에게 디퓨저와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선물했다.

1부, 2부 행사가 끝난 후에는 팝 피아니스트 신지호가 2016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 이브아르가 선정된 것을 기념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했다.

㈜LG화학 이브아르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1월 ㈜LG화학 이브아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프리미엄 라인 신제품 ‘인텐시브 플러스’ 출시를 기념하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알릴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뷰티 토크와 재즈 콘서트를 기획했는데 좋은 반응을 얻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이브아르를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LG화학 이브아르 ‘인텐시브 플러스’는 탄성과 응집력을 모두 높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물성을 구현한 프리미엄 라인 제품이다. 볼륨 개선 효과가 뛰어나면서 볼륨 형태가 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화장품섹션 목록으로
‘유세린 하이알루론 필러...
특허 받은 보습솔루션 세라...
“한국비엔씨 ‘아이스트’...
한국콜마, '유튜브 영상 논...
영진약품, 시세이도 ‘2e’...
다음기사 : 국제피앤비, ‘퓨어비타 C17 세럼' GS홈쇼핑 첫런칭 (2017-02-20 11:49:57)
이전기사 : 대한화장품협회 제 68회 정총 '성료' (2017-02-08 17:41:23)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심사평가원, '정규직 약사 15...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
논문) J-shaped association between LDL cholesterol...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