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3년02월08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23-02-08 08:55:32
뉴스홈 > 제약 > 화장품
2015년07월13일 21시3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 기획세트 출시
“세안 후 3분 이내 보습제 발라야 피부건강 유지”

에스트라는 여름철 보습관리에 적합한 아토베리어 로션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기획세트는 건조하고 장벽이 손상된 피부를 위한 고보습 제품인 아토베리어 로션 200ml와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한 포밍클렌저 50ml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아토베리어 로션 단품 가격과 동일한 3만 5천원이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로션기획세트는 지정된 병, 의원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에스트라 임운섭 대표는 “에스트라의 대표제품인 아토베리어 로션 기획세트는 단순 보습이 아닌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훌륭한 제품”이라며, “특히 이번 기획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돼 올 여름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트라의 아토베리어 라인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장벽 기능을 케어하는 에스트라의 고보습 라인이다. 빠른 흡수로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바를 수 있으며, 클렌저는 수분 손실을 줄여줘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 피부에 자극이 되는 보존제, 광물유 성분 등을 제외한 마일드 포뮬러로 피부 부담감을 줄였으며, 피부과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안점막 자극 대체 테스트(HET-CAM test)를 모두 통과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의 ‘아토베리어 로션’과 ‘아토베리어 크림’은 고보습 제품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더마온(DermaON®)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효모발효를 통해 얻은 ‘피토스핑고신’ 성분을 함유해 외부 유해 자극 물질로부터 피부의 방어력을 강화시켜준다.

또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클렌저’와 ‘아토베리어 포밍 클렌저’는 식물 보습·진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 수분 손실을 줄여주고, 비교적 자극적일 수 있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를 배제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화장품섹션 목록으로
한국콜마, '유튜브 영상 논...
한올바이오파마 ‘아토홍’...
디엔컴퍼니, 가을철 건강한...
디엔컴퍼니, 일본서 에스테...
바이오협회 산하 체외진단...
다음기사 : 아미코젠, 화장품전문기업 스킨메드 인수 (2015-07-15 14:10:52)
이전기사 : 루트로닉, ‘라셈드 팩’ 2종 출시 (2015-07-07 16:11:15)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심사평가원, '정규직 약사 15...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
논문) A decrease in the incidence of encephalitis....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