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3년02월02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3-02-01 18:04:06
뉴스홈 > 제약 > 화장품
2015년12월24일 19시5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일동제약,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퍼스트랩 더블앰플러’ 론칭
초유(初乳) 속 풍부한 단백질 ‘피부 탱탱-윤기’

[보건타임즈] 일동제약(대표 이정치)이 새로운 화장품 브랜드 ‘퍼스트랩’을 론칭하며, 첫 제품으로 ‘퍼스트랩 더블앰플러(사진)’를 오는 25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다.

‘퍼스트랩(FIRST-LAB)’은 ‘전문연구소에서 나온 우수한 제품’이라는 뜻이 담겨 있다.
‘퍼스트랩(FIRST-LAB)’은 방부제나 화학성분을 가급적 배제하는 대신 초유 등 천연 원료를 주성분으로 하는 기능성화장품 브랜드다.

새로 선보인 ‘퍼스트랩 슈퍼포뮬라 더블앰플러 수분앰플’은 피부에 유익한 성분이 풍부한 초유를 비롯해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을 돕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이 들어간 세럼 형태의 화장품이다. 

이 화장품은 초유의 단백질 성분이 함유된 수분 앰플과 초유의 지질 성분이 들어간 오일앰플, 성분의 변질 등을 막으면서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하나의 용기를 수직으로 나눈 두 개의 칸에 각각의 앰 플을 담아 사용 시 한 번에 펌핑되도록 세트로 포장했다.

펌핑 후 두 가지의 앰플을 손바닥에서 적절히 섞는 이른바 자가 유화 과정을 거치면 뽀얀 색감에 찰진 형태의 에센스 세럼이 돼 피부에 바르기 좋을 뿐 아니라 흡수가 잘되는 적합한 형태가 된다.

이 화장품은 단백질 함량이 높은 프리미엄 초유를 리포솜화해 피부에 잘 흡수되며 성분 전달이 용이하다는 게 일동제약 측의 설명이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한국피부임상과학연구소의 임상을 통해 초유 단백질에 의한 피부 탄성 복원력, 피부의 미백 · 윤기 · 보습 등의 측면에서 효과를 확인했다”며, 초유의 우수성과 제품력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퍼스트 랩 더블 앰플러’ 론칭은 25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각 가정에 방영되며, 추가 증정을 비롯해 사용 후기 선정과 시상 등 고객 감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화장품섹션 목록으로
한올바이오파마 ‘알페신·...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더...
국제약품-약국 전용 화장품...
위해화장품 미회수 시 ‘판...
셀리턴, 의료기기제조업 허...
다음기사 : 파코메리, 첨단 바이오 화장품 2종 한국-중국 동시 출시 (2015-12-29 16:13:05)
이전기사 : 일동제약 ‘하이드라 시크릿 볼륨크림’, 홈쇼핑 첫 방송 조기 매진 (2015-12-08 13:12:50)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심사평가원, '정규직 약사 15...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
자료) 필수의료지원대책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