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3년02월08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23-02-08 08:55:32
뉴스홈 > 제약 > 화장품
2016년07월04일 11시1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LG생과 이브아르, 잔주름 개선 특화된 필러 ‘소프트 플러스’ 출시
'오는 7일부터 24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워터파크 이용권 증정'

[보건타임즈] ㈜LG생명과학(대표이사 정일재)의 글로벌 필러 브랜드 이브아르(YVOIRE)가 세밀한 잔주름 개선과 하이드로 리프팅에 특화된 히알루론산 필러 ‘소프트 플러스(Soft Plus)’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소프트 플러스는 이브아르 제품 중 가장 작고 미세한 입자의 교차결합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됐으며 시술 후 지속기간까지 개선했다.

입자가 작으면서도 균일하고 점도를 줄여 부드럽게 퍼지기 때문에 얇은 피부에 생긴 잔주름을 매끈하게 가꿔주며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 또 국소마취제 리도카인 성분을 더해 통증에 대한 부담을 덜었다.

LG생명과학이 지난 2011년 처음 선보인 이브아르는 소프트 플러스를 출시함으로써 총 8개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이를 통해 시술 부위와 범위, 목적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주름과 볼륨 개선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브아르 제품은 비교차결합 히알루론산으로 보습과 탄력강화가 뛰어난 하이드로를 비롯해 좁고 섬세한 부위에 알맞은 클래식 플러스, 굵은 주름이나 볼류마이징에 주로 사용되는 볼륨 플러스, 제품 라인 중 가장 뛰어난 점탄성을 보여 두꺼운 피부층 및 안면윤곽 보정에 뛰어난 컨투어 플러스 등으로 나뉜다.

이브아르는 LG생명과학의 독자기술 HICE(HIgh Concentration Equalized) 교차결합(Cross-linking) 테크놀로지를 통해 국내 최초로 개발된 고농도·고분자·고품질 히알루론산 필러로서 변형이 적고 점탄성과 지속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히알루론산 원료 역시 미국 식품의약국(FDA) 원료의약품등록(DMF)에 등재했으며 유럽 의약품품질위원회(EDQM)에서도 승인 받는 등 해외에서도 안전성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한편 이브아르는 소프트 플러스 신규 출시를 기념해 제품의 애칭을 짓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칭 짓기 이벤트는 이브아르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는 7일(목)부터 24일(일)까지 이브아르 공식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멘션을 공유한 후 소프트 플러스의 애칭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27일(수) 페이스북에서 발표할 예정이며 5명에게 워터파크 2인 이용권,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LG생명과학 관계자는 “이브아르는 필러의 본고장인 유럽을 비롯해 아시아, 남미 등 전세계 20여개국에 수출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제품 다변화를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소프트 플러스 출시를 기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필러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적극 높일 방침”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화장품섹션 목록으로
LG생과 필러 ‘이브아르’,...
한국멘소래담, 로션 캐릭터...
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 워...
대한화장품협회 제 68회 정...
디엔컴퍼니 퍼펙타 필러, '...
다음기사 : ‘메디톡신’, 척수손상에 의한 신경병성 통증 완화 효과 입증 (2016-07-04 18:08:21)
이전기사 : 현대아이비티, 중국 생활용품 시장 진출한다 (2016-06-28 17:41:35)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심사평가원, '정규직 약사 15...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
논문) A decrease in the incidence of encephalitis....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