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6월13일thu
기사최종편집일: 2024-06-12 17:52:41
뉴스홈 > 의료기기
2017년07월04일 22시0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메디터치 H 썬프로텍션' 김유정과 함께 영상광고 첫선
일동제약, 밀착력 높인 베벨링 공법 적용 '상처보호기능' 강화한 의료기기

[보건타임즈]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배우 김유정을 모델로 한 습윤드레싱 '메디터치 H 썬프로텍션(의료기기)'의 영상광고(사진 캡쳐)를 처음 선보였다.

이 광고는 상처 면이 자외선, 물, 습윤드레싱의 점착력으로 또다시 상처받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두 번 상처받지 말고 터치터치'라는 메인 카피를 내세웠다.

영상 속에서 작은 김유정은 클로즈업한 큰 김유정에게 햇빛 공격, 물 뿌리기 공격, 상처 잡아당기기 공격을 펼치지만, 큰 김유정이 붙인 메디터치 H 썬프로텍션을 결국엔 떼어내지 못해 상처를 보호해준다는 시나리오가 재미있게 표현돼 있다.

메디터치 H 썬프로텍션은 차단지수 50+의 자외선 차단 기능과 생활 방수 기능은 물론, 드레싱의 테두리를 얇게 해 밀착력을 높인 베벨링 공법을 적용하는 등 상처 보호 기능에 더욱 중점을 뒀다.

김유정은 광고 콘셉트에 맞게 귀여운 악동 이미지의 모던 걸, 썸머 걸, 카우 걸 등으로 등장, 색다른 모습과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일동제약의 메디터치 이벤트 페이지에선 김유정이 출연한 광고 영상을 시청한 뒤 '내 상처에 가장 필요한 메디터치 H 썬프로텍션의 매력'을 투표하는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에 있다.

이처럼 일동제약이 김유정과 인연은 1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일동제약에 따르면 습윤드레싱 시장을 개척했던 초창기에, 당시 5살이던 김유정과 광고모델로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10여 년 만인 지난 2015년부터 메디터치 광고를 통해 다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료기기섹션 목록으로
휴온스메디텍, 미국비뇨기...
시지바이오, 어깨 근육파열...
메디아나, AI기반 환자감시...
JW중외메디칼, 올해 매출 ...
유비케어, ‘KIMES Busan 2...
다음기사 : 건국대병원, 국내 첫 '로슈진단 cobas 4800 Virology 검사' 도입 (2017-07-11 12:16:36)
이전기사 : '고대구로병원 의료기기중개임상지원센터-KTR' MOU (2017-06-29 15:00:29)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대웅제약, 올 상반기 '영업 부...
보령, 올해 상반기 '영업직 신...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논문) Sprayable hydrogel with optical mRNA ...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