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2년09월27일tue
기사최종편집일: 2022-09-27 16:43:52
뉴스홈 > 새상품 > 의료·위생용품
2019년11월21일 09시2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동아제약, '템포 내추럴 순면라이너' 출시
국제 공인기관 유기농 인증 '100% 순면 커버' 적용

[보건타임즈] 동아제약이 유기농 100% 순면 커버 팬티라이너 '템포 내추럴 순면라이너(사진)를 출시했다.

팬티라이너는 여성의 생리 전후 또는 청결을 위해 사용하는 위생용품으로 일반 생리대보다 크기가 작으며 두께가 얇다.

21일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에 따르면 템포 내추럴 순면라이너는 국제 공인기관 유기농 인증인 OCS(Organic Content Standard)100을 받은 유기농 100% 순면커버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OCS 100은 유기농 제품의 일관성과 투명성을 보장하는 국제 유기농 인증이다.
이 인증은 3년 이상 농약, 화학비료 등을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목화를 사용해야 받을 수 있다.

또 템포 내추럴 순면라이너는 초슬림 흡수층과 플라워 패턴의 엠보 쿠션, 통기성 커버를 적용해 움직임이 많은 날에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손쉽게 한 번에 떼어낼 수 있는 원터치 방식의 패키지로 만들어져 간편하면서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동아제약은 1977년 국내 최초로 체내형 생리대 '템포'를 출시했다.
체내형은 일반 패드형 생리대와 달리 질 안에 삽입해 생리혈을 직접 흡수하는 생리대를 말한다.
동아제약은 이번에 팬티라이너 템포 내추럴 순면라이너를 선보임으로써 브랜드 카테고리를 넓혔으며, 향후 일반 생리대를 출시하며 템포 브랜드를 페미닌 토탈 케어 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착용감, 흡수력보다 안정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의 니즈, 즉 소비심리에 발맞춰 유기농 100% 순면 커버를 적용한 제품을 선보였다"며, "기존 체내형 생리대 템포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템포 내추럴 순면라이너가 소비자의 필요로 하는 제품이 되도록 다가 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료·위생용품섹션 목록으로
동성제약 이지엔, '닥터복...
동성제약 '헤이 씨리얼 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여름...
동아제약, '템포 내추럴 순...
보령컨슈머, '5Why 초미세...
다음기사 : 세계판매 1위 센서티브 케어 치약 '센소다인 신제품' 첫선 (2019-11-25 15:08:12)
이전기사 : 보령컨슈머, '5Why 초미세먼지 황사마스크 KF99' 첫선 (2019-11-14 11:05:23)
병원계, 올핸 ...
병원계, 올핸 종...
올 흑호년 '다져...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심사평가원, '정규직 약사 15...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
논문) Changes in Physical Activity and the Risk...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