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2년11월29일tue
기사최종편집일: 2022-11-28 17:17:09
뉴스홈 > 제약 > 화장품
2022년02월18일 10시1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휴메딕스, 프리미엄 HA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 모델로 이유비 발탁
[보건타임즈] 배우 이유비가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 뮤즈로 활동한다.
 
㈜휴온스글로벌(대표 윤성태)의 자회사 ㈜휴메딕스(대표 김진환)가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의 새로운 얼굴로 배우 이유비를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휴메딕스는 자사의 2030 타깃 필러 ‘리볼라인’ 전속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해온 이유비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프리미엄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를 가장 잘 표현해 전속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이유비는 엘라비에 프리미어와 리볼라인에서 서로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엘라비에 프리미어는 ‘이유있는 선택’을 컨셉으로 10여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대표적인 프리미엄 국산 히알루론산 필러의 브랜드 파워를, 리볼라인은 사랑스러우면서 톡톡튀는 발랄함을 어필해 2030을 겨냥한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전속모델 이유비와 함께 만들어갈 휴메딕스의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엘라비에 프리미어와 리볼라인의 다채로운 활동과 이야기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유비는 드라마, 영화, 광고를 종횡무진하고 있으며 뷰티, 패션 인플루언서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에서 이루비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고, 차기작으로 영화 ‘러브어페어’ 촬영을 앞두고 있다. 제16회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연기자부문 인기상을 수상하며 스타성과 영향력을 확인 받았다.
 
한편, 엘라비에 프리미어는 휴메딕스만의 고순도·고정제 히알루론산 생산 원천기술로 탄생한 국산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다. 국내를 비롯해 유럽 CE, 중국 NMPA 등에서 인증을 획득,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히알루론산 가교 결합은 줄이고 효율을 높여주는 휴메딕스만의 특허받은 HI공법이 적용됐으며, 점탄성과 겔 텍스쳐, 입자 크기가 다른 4가지 라인(▲엘라비에 프리미어 라이트-L ▲엘라비에 프리미어 딥라인-L ▲엘라비에 울트라볼륨-L ▲엘라비에 밸런스)으로 구성돼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화장품섹션 목록으로
식약처, 자외선A 차단지수 ...
보령제약 미백기능성 화장...
종근당건강, 유산균 화장품...
대웅제약, 아토피성 피부염...
차바이오에프앤씨, ‘차랩...
다음기사 : “한국비엔씨 ‘아이스트’ 2022 한국소비자평가, 최고 브랜드 대상 시상” (2022-02-25 14:31:44)
이전기사 : 휴메딕스, 연 매출 1천억 돌파‥ 2021년 매출 1110억 달성 (2022-02-07 12:07:51)
병원계, 올핸 ...
병원계, 올핸 종...
올 흑호년 '다져...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심사평가원, '정규직 약사 15...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
논문) Effective application of corpus callosotomy....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