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3년12월09일sat
기사최종편집일: 2023-12-08 17:29:30
뉴스홈 > 제약 > 화장품
2011년02월21일 00시0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봉독화장품-에이씨케어. 미국, 일본, 중국, 태국 등 수출 쾌거
80만달러 수출계약. 해외에서도 트러블 피부엔 에이씨케어!

동성제약의 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가 미국, 일본, 중국, 태국 등 4개국에 80만 달러의 수출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본격적인 해외시장 진출로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꿀벌의 벌침액이 주요 성분인 에이씨케어는 지난해 11월부터 미국지사인 동성 월드 와이드를 통해 TV 광고판매를 비롯, 화장품 전문점, 온라인 등의 유통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교민 사회을 중심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수출량은 초도물량으로 앞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전개와 대중매체 광고를 통해 매출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성제약은 “한류 열풍으로 일본, 중국, 태국등 아시아권 국가에서 한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면서 “이번 에이씨케어 수출계약 체결 과정에서 에이씨케어를 수입하고자 하는 각 국 수입판매사의 경쟁이 치열해 봉독화장품, 에이씨케어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현재 수출계약이 체결된 국가 외에도 수입판매에 대한 문의가 많아 수출 첫 해 단일 브랜드 6개 품목(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 스킨, 로션, 세럼, 콤플렉스, 폼 클렌저)으로 300만 달러 수출이 무난하게 달성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동성제약은 2006년 미국 캘리포니아에 동성월드와이드 USA를 설립하여 cerritos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내 7개 지역 총판과 50개 소매영업소를 기반으로 미국 및 캐나다 전 지역을 커버하는 유통망을 구축했다. 중국 상해에는 100% 투자법인인 한몽유한공사를 설립해 이마트 입점을 필두로 까르푸, 샤샤 등에 동성제약에서 생산하고 있는 화장품 및 염모제등이 입점 및 판매되고 있으며 입점된 마트의 수는 현재 100여개에 달하고 있다.

그 밖에 동남아지역인 베트만, 대만, 인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홍콩과 중남미 시장과 중동, 유럽 등으로 수출지역을 확대하여 적극적인 공략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강동진 (bktimes@korea.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화장품섹션 목록으로
‘피지오겔’, 유통채널 다...
피부에 남은 명절피로 풀어...
디엔컴퍼니 ‘에스테메드와...
동성제약, 스킨케어 '랑스'...
중외신약, 치료용 화장품 ...
다음기사 : 바름메디, 병원전용 화장품 사업 개시 (2011-03-03 00:00:00)
이전기사 : 동성제약 태반화장품-오마샤리프 테비안 브랜드 출시 (2011-02-16 00:00:00)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자료) 2024년 상반기 레지던트 1년차 지원결과 발표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