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4년04월19일fri
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6:45:00
뉴스홈 > 제약
2016년06월22일 09시1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보령제약 습윤밴드 듀오덤 신규 TV광고 진행

보령제약(대표 최태홍) 습윤밴드 듀오덤이 ‘움직임에 강한 습윤밴드’를 컨셉으로 새로운 TV광고를 공개했다. 

듀오덤의 새로운 광고는 얼굴에 상처가 난 소녀가 “상처 있어도 맘껏 웃어봐”라고 노래하며 활짝 웃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무릎에 상처가 있는 소년은 “상처 있어도 맘껏 뛰어봐”라고 노래를 부르며 신나게 축구를 즐긴다. 이어 “움직임이 많은 상처 부위엔 덤~덤~듀오덤”이라는 클로징 멘트와 함께 마무리된다.

이번 광고는 기존 듀오덤 송에 새로운 가사와 멜로디를 더해 움직임이 많은 부위의 상처에 잘 부착된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덤덤~ 듀오덤~’으로 끝나는 후렴구는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쉽고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듀오덤은 TV광고와 더불어 라디오 및 인쇄 광고도 새롭게 선보이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방침이다.

보령제약 듀오덤 장현배 PM은 “제품 수요가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시즌을 맞아 재미있는 후렴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듀오덤 송을 리메이크했다.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움직임이 많은 상처 부위엔 듀오덤’이라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령제약 듀오덤 엑스트라 씬은 대표적인 습윤밴드로 미국에 본사를 둔 세계 최초 습윤 드레싱 개발사인 콘바텍이 생산한 제품이다. 국내 제품 중 유일하게 ‘주름’ 형태로 되어있어 무릎, 팔꿈치 등 굴곡진 부위에도 접착하기 쉽고 오랫동안 접착력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뛰어난 기술력으로 최장 7일까지 상처 부위의 진물을 흡수해 흉터 없이 빠른 치유를 돕고, 제품에 포함된 ‘팩틴’ 성분이 감염을 막아 상처를 보호한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제약섹션 목록으로
삼일제약, 어린이 멀티비타...
일양약품, 러시아에 ‘슈펙...
한국노바티스㈜, 만성두드...
요즘 겨울철 필수품 ‘립밤...
국제약품 설립 '효림장학재...
다음기사 : 일양약품 조류 인플루엔자 ‘H7N9 백신’, 세계 바이러스학회서 발표 (2016-06-22 09:47:38)
이전기사 : 일동제약, ‘유산균 피크닉 이벤트’ 개최 (2016-06-21 16:55:07)
병원계, "계...
병원계, "계묘년...
제약·건식 12개...
건보공단, 소속기관 '서울요양...
성장하고픈 당신, "지금 대웅,...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논문) Effects of tertiary palliative care on the.....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