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회사소개 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추가 기자회원신청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2022년05월16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22-05-16 16:42:03
뉴스홈 > 식품 > 외식
2015년12월29일 18시4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미스터피자, 필리핀서 해외 10대 레스토랑 브랜드 선정

[보건타임즈] 중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미스터피자가 동남아에서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은 미스터피자가 필리핀의 레스토랑 평가 사이트‘더 부키 리포트(The booky report)’가 뽑은 ‘2015년 10대 마닐라 국제 레스토랑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더 부키 리포트는 필리핀의 수많은 레스토랑에 대한 정보와 리뷰, 평점을 부여하여 홈페이지, 모바일앱을 통해 정보를 제공하는 맛집 추천 사이트다. 이 사이트는 매년 1월부터 12월까지 1년 동안 사이트에 등록된 데이터를 분석, 마닐라에 새롭게 런칭한 국제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중 맛과 서비스, 매장 환경 등 다양한 조건에서 고객들로부터 좋은 점수를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지난 5월 필리핀 1호점의 문을 연 미스터피자는 진출 6개월여만에 현지인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마닐라에서 주목받는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

내부를 볼 수 있는 오픈 키친과 깔끔하고 아늑한 실내 인테리어, 300% 원칙으로 만든 기름기 뺀 담백한 맛이 특히 젊은 층에게 어필했다는 평가다. 특히, 도우쇼 공연팀인 드림팀의 두 차례에 걸친 공연으로 유명세를 타면서 맛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레스토랑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게 됐다. 이와 함께 식사 후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즐기는 필리핀 식문화를 반영해 특별메뉴로 판매하고 있는 눈꽃빙수 역시 현지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필리핀 진출 6개월 만에 필리핀 현지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맛집 추천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은 성공적인 런칭이 이뤄졌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사업이 본격화되는 내년부터 매장 확장에 탄력이 붙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중국의 따중띠엔핑과 미국의 쟈갓 등 해외 현지 맛집 평가 사이트에서도 최고의 레스토랑으로 선정될 만큼 세계 어디에서나 맛 집으로 평가받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조현진 (bktimes@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외식섹션 목록으로
미스터피자 드림팀, 충북혜...
MPK그룹, 미스터피자 필리...
더케이호텔서울 프리미엄 ...
무궁화호 등 열차 도시락에...
MPK그룹, 서울옥션과 제휴-...
다음기사 : 더케이호텔서울 프리미엄 뷔페 더파크, '7가지 특별 혜택' (2016-10-05 19:48:04)
이전기사 : MPK그룹, 미스터피자 필리핀 3호점 오픈 (2015-11-27 10:52:40)
병원계, 올핸 ...
병원계, 올핸 종...
올 흑호년 '다져...
보령제약, 올 상반기 '영업직 ...
건보공단, 올해 '개방형 직과 ...
건보공단, '올 제3차 개방형 ...
심사평가원, '정규직 약사 15...
제약바이오협회·KIMCo·AI신...
논문) Therapeutic Potential of a Novel...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알립니다 보도자료 기사제보 정기구독